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1. 공단소개
  2. 윤리경영
  3. 윤리경영 FAQ

공단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 채팅 상담

윤리경영 FAQ



    • 담당처장 : 박민호 전화번호054) 459-7120
    • 담당부서 : 기획관리처
    • 담 당 자 : 한아람 차장 전화번호054) 459-7123 메일rami@ts2020.kr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