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단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 채팅 상담

CEO 메시지

우리 공단은 유엔(UN)에서 정한 윤리경영의 글로벌콤팩트 10대 원칙을 적극 실천합니다.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사장 오영태입니다.
이렇게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 뵙고, 우리 공단의 윤리경영 실천의지에 대해서 말씀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공단은 1981년 7월 1일 설립된 이후, 지난 30여년 동안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또한, 원칙과 기본을 지키는 투명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을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해서 혁신적이고 능동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신뢰와 상생의 경영으로, 도로 · 철도 · 항공 각 분야에서 최상의 안전한 교통환경을 조성하여 ‘더 안전하고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공단 임직원 모두는 윤리헌장, 윤리강령, 행동강령 등 관련 규정과 법령을 준수하고,「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행정을 실천하여,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사람중심 글로벌 교통안전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처장 : 박민호 전화번호054) 459-7120
    • 담당부서 : 기획관리처
    • 담 당 자 : 한아람 차장 전화번호054) 459-7123 메일rami@ts2020.kr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