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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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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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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절차

검사 흐름도

검사흐름도

  1. 고객이 검사신청을 하면 검사소에서는 서류심사, 접수 검사표를 발급한다.
  2. 검사소에서는 검사표 발급후 정기검사를 실행하고 검사판정을 하고 적합 부적합판정을 내린다.
  3. 부적합일 경우 재검사 후에 다시 판정을 내릴수 있으나 그 내용이 심각할 경우 고객에게 부적합통지서를 발부하고 끝낸다.
  4. 적합으로 판정이 된 경우 고객에게 이륜자동차정기검사결과표를 발급하고 시군구청에 결과를 통보한다.
  5. 시군구청은 유효기간연장을 검사소에 요청 할 수 있다.

※ 검사결과는 자동차종합검사의 시행 등에 관한 규칙 제20조의 자동차검사 전산정보 처리조직에 전산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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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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