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일상점검 방법

일상점검 방법

  • 배관이음부분에 가스누출을 확인 하는사진

    배관이음부분에 비눗물을 뿌려 기포 발생확인
  • 배관의 간섭,마모 부식여부를 확인하는 사진

    배관 간섭, 마모, 부식여부 확인
  • 용기나 배관 부속품의 청결상태를 확인하는 사진

    용기, 배관, 부속품 청결상태 확인
  • 눈길운행후 물세척, 에어콤프레셔를 사용해 물기제거 하는 사진

    눈길운행 이후에는 반드시 물세척 →
    에어 콤프레샤에 의한 물기제거 확인

일상점검 주기

  • 차령 5년 이하 : 3개월마다
  • 차령 5년 초과 : 2개월마다

일상점검 내용

  • 용기(밸브 포함) : 손상 · 변형 및 가스누출 여부
  • 배관 등 가스설비 : 설치 · 작동 상태 및 가스누출 여부

점검장비

가스누출감지기 및 내시경 등

가스 누출시에는 수동차단밸브 및 용기밸브를 잠그고 정비

수동차단밸브 레버를 시계방향으로 90도 돌림

  • 가스누출탐지기 가스누출탐지기

    가스누출탐지기
  • 수동차단밸브

    수동차단밸브
  • 용기밸브

    용기밸브

용기 세척시 주의사항

  • 고압세차시 복합재 사이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세척
    ※ 방수 테이프 손상시 복합재와 용기 틈새로 물이 스며들어 용기 부식
  • 강력 세정제 사용금지 및 염화칼슘 세척시 즉시 건조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