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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검사서비스

자동차 정기검사 안내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중식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중식시간 없음)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자동차기능종합진단 서비스 제공

  • 병원에서 건강진단서를 발급해 주듯 자동차검사시 자동차기능종합진단서를 발급하여 자동차 소유자에게 자동차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줌
  • 정기검사시 병원의 건강진단서와 같은 「자동차기능종합진단서」 를 교부합니다.
  • 진단결과에 따라 자동차관리를 하므로 경제적이며 자동차의 성능을 향상시키므로 수명이 연장됩니다.
  • 검사시 발급 받은 "자동차기능종합진단서"를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서 검사를 받은 자동차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사결과 확인하러 가기

전자제어 진단서비스 실시

  • 자동차검사 결과 배출가스등이 부적합되거나 엔진에 결함사항이 있을 시에 엔진상태를 진단 실시
  • A.B.S 및 엔진의 각종전자센서 상태를 점검하여 불량개소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소유자가 정비업소에서 불량개소만 수리할 수
    있도록하여 비용과 시간 절약
  • 자동차의 진단장치 상태에 따라 일부만 제공될수 있습니다.

서비스 점검코너 운영

검사소내의 서비스점검 코너에 장비나 공구등을 비치하여 부적합사항이 발생한 차량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조정할 수 있도록 함

직원의 탑승검사 서비스

검사를 처음받거나 검사를 받기 두려워 대행자에게 검사를 의뢰하던 소유자를 위해 검사원이 직접 탑승하여 검사를 해드리는 것으로
검사를 처음받는 오너운전자, 노약자, 장애인, 여성운전자에 대하여는 검사원이 직접 탑승하여 검사 시행

원스톱 서비스 제공

자동차검사를 하기위해 검사소에 오신 수검자들이 미비서류를 갖추기 위하여 되돌아 가야하는 불편을 해소코자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등
구비 서류가 미비시 검사소 직원이 현장에서 보험가입 유무를 전산조회하여 신속처리

민원상담 창구운영

자동차관리에 관한 상담, 자동차검사에 불편한 점 이외에도 자동차등록, 구조변경, 보험관계, 자동차관리, 법규해석, 폐차 및 말소등에
대하여도 언제든지 상담 가능

검사실명제 명함 배포

  • 자동차검사를 투명성과 안전도를 확보하기 위해 담당검사원의 성명이 기재된 명함을 교부
  • 자동차소유자가 검사한 담당검사원의 명함을 보고 언제든지 자동차에 관하여 상담
  • 철저한 검사 및 사후관리가 되도록 함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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