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철도안전지식보급

사업목적

국민의 철도안전에 대한 관심증대에 따라 열차사고 발생 시 승객의 행동요령을 홍보함으로써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고자 함

최근 4년간 실적

최근 4년간 실적
연도 홍보 영상 주제 제작형태
2015년도
  • 선로 추락사고 발생 시 대비/대응 요령
  • 전차선로 감전사고 예방 1편
  • 애니메이션
    2016년도
  • 생명존중 캠페인(자살사고 예방) 1편
  • 철도 안전사고 예방 – 출입문 끼임 사고 예방 1편
  • 승강장 발빠짐 사고예방 – 에스컬레이터 안전사고 예방
  • 애니메이션
    2017년도
  • 선로무단통행, 근접통행금지 1편
  • 승강장 안전문(PSD) 관련 1편
  • 애니메이션
    2018년도
  • 지하철(철도) 화재, 지진 발생 시 행동요령 1편
  • 지하철(철도) 이용 시 안전사고 예방 1편
  • 애니메이션

    2019년 계획

    철도안전홍보 동영상 제작예정(하반기 배포/ '20년 활용)
    ※국토교통부, 철도운영기관, 대국민 등 의견수렴 후 주제선정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