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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상담 및 이의신청

검사관련 이의신청 절차 안내도

    • 신청방법

      • 전화신청
      • 현장신청
      • 온라인신청
      • 우편/팩스 신청
      • 전화 신청방법
        • 한국교통안전공단 본사 특수검사처
          전화번호054) 459-7578 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장 신청방법
        • 검사원 방문 시 검사관련 이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방법
        • 홈페이지 [통합민원 > 고객상담 및 신고 > 고객의 소리(VOC)]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정도검사 홈페이지 (www.kotsa.or.kr/kpchome)
          [청렴신문고] 및 [고객의소리] 란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우편/팩스 신청방법
        • 한국교통안전공단 각 지역본부 및 본사로 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검토

      신청하신 이의신청이 가능할 경우 요청하신 사항에 즉시 조치 또는 자세한 설명을 드릴것이며, 이의신청이 불가능 할 경우 해당 건에 결과회신을 드리겠습니다.
      • 이의신청하신 사항에 대해 즉시 조치 또는 자세한
        설명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결과회신

      •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한 회신
        • - 인터넷 신청일 경우 5일 이내
        • - 우편신청일 경우 7일 이내
    • 이의제기 처리결과
      고객만족도 확인

      • 이의신청에 대한 불평사항은 해피콜 조사에서 의견을
        주시면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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