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연구수행현황

2021년 연구수행현황

  • 국가 R&D
    • - 스마트 모빌리티 및 주차공간 공유지원 기술 개발(4차년도)
    • - 생활도로 내 사각지대 교통안전 위험경보 기술 개발(1차년도)
  • 정부수탁용역
    • - 2020년 교통약자 이동편의 실태조사 연구
    • - 개인형 이동수단 안전기준 관련 조사 연구
    • - 제9차 국가교통안전기본계획 수립 연구
    • - 제4차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계획 수립 연구
    • - 제4차 대전시 교통안전기본계획 수립 연구
    • - 안전속도 5030 종합 효과분석 연구
    • - 광역버스 안전 및 제도 개선 연구
    • - 택시총량제 수립기준 보완 및 제도개선 연구
  • 자체연구과제
    • - 고령운전자 교통안전정책 연구
    • - 이륜차 교통안전 향상 제도개선 연구
    • - 비사업용 화물차 안전대책 수립연구
    • - 2020년 자동차 주행거리 통계
    • - 개인형 이동수단 데이터 수집 분석환경 구축 방안 연구
    • - 개인형 이동수단 운행 안전성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 - 운수회사 교통수단안전점검 성과 분석 및 정책 개발 연구
    • - 화물차 DTG 연계 유가보조금 부정수급 필터링 모델 개발 연구
    • - DRT시스템 지정을 위한 서비스 개선 및 고령자 사고감소 효과 분석 연구
    • - 교통안전체험교육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 - 교통 빅데이터 분석 기반 스마트 대중교통 안전관리체계 도입 방안 연구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