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연구수행현황

2019년 연구수행현황

  • 국가 R&D
    • - 스마트 모빌리티 및 주차공간 공유지원 기술 개발(3차년도)
  • 정부수탁용역
    • - 2019년 교통약자 이동편의 실태조사 연구
    • - 휠체어 탑승가능 고속 · 시외버스 시범사업 연구
    • - 2020년 교통약자 이동편의 실태조사 연구
    • - 대리운전 실태조사 및 정책연구
    • - 정부 교통정온화사업 공모전 시행 및 확산방안 마련 연구
  • 자체연구과제
    • - 사업용자동차 교통사고 원인조사 연구(법인택시, 시내 · 전세버스)
    • - 국가교통안전기본계획수립지원을 위한 기획연구
    • - 정부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차량 교통안전 효과분석 연구
    • - 이륜차 교통안전 향상을 위한 제도마련 연구
    • - 배달라이더 아파트 단지내 운전 실태조사 및 안전성 확보방안 연구
    • - 2019년 자동차 주행거리 통계
    • - AI 이미지 인식기술을 활용한 버스 노선이탈 감지방안 연구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