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연구수행현황

2018년 연구수행현황

  • 국가 R&D
    • - 사업용운전자 위험상황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 - 시뮬레이터 기반 안전운전 평가교육 S⁄W 개발
    • - 스마트 모빌리티 및 주차공간 공유지원 및 기술개발
  • 정부수탁용역
    • - 2018년도 교통약자 이동편의 실태조사 연구
    • - 택시 자격유지검사의 의료기관 적성검사 대체방안 연구
    • - 버스 공공성 및 안전 강화 대책 연구
    • - 무인비행장치(드론) 보험제도 개선방안 연구
  • 자체연구과제
    • - 카셰어링 교통안전 대책마련을 위한 연구
    • - 자동차주행거리 통계
    • - 교통안전담당자 지정제도 실증연구
    • - 아파트단지 교통안전점검 제도화방안 연구
    • - 교통약자 이동편의시설 설치매뉴얼 개선연구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