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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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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시간 : 09: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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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소개

2014

대중교통DB센터(PTC) 2014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140개 지자체(7개 특별․광역시, 1개 자치시, 77개 시, 55개 군), 2,536개 노선 대중교통 이용자, 대중교통 시설 및 수단, 대중교통 운영자, 대중교통 통계 등
경영 및 서비스평가 21개 업체(철도13, 고속버스 8) 경영 및 서비스 분야 평가

2013

대중교통DB센터(PTC) 2013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127개 지자체(7개 특별․광역시, 1개 자치시, 77개 시, 42개 군), 2,536개 노선 대중교통 이용자, 대중교통 시설 및 수단, 대중교통 운영자, 대중교통 통계 등
시책평가 162개 지방자치단체 4개 부문(대중교통 시설, 대중교통 서비스, 대중교통 행정 및 정책지원, 대중교통 이용자) 평가

2012

대중교통DB센터(PTC) 2012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106개 지자체(7개 특별․광역시, 76개 시, 23개 군), 1,764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경제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대중교통 수단 및 시설 현황, 대중교통 이용실태 등
경영 및 서비스평가 18개 업체(철도10, 고속버스 8) 경영 및 서비스 분야 평가

2011

대중교통DB센터(PTC) 2011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5대 광역권, 92개 시ㆍ군
(특별ㆍ광역시 7, 자치도 1, 61개 시, 23개 군),
1542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만족도조사 등
시책평가 162개 지방자치단체 지방대중교통계획, 대중교통 수단 및
시설 개선ㆍ확충 등

2010

대중교통DB센터(PTC) 2010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7개 특별시/광역시, 8개도의 76개시,
167개존, 501개 지점, 757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적 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 만족도조사 등
경영 및 서비스 평가 18개 업체 (철도8, 고속버스10)
7개 시ㆍ도 (364개 업체)
경영 및 서비스분야 평가

2009

대중교통DB센터(PTC) 2009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5대 광역권, 68개 시ㆍ군,
(7개 특별ㆍ광역시 , 40개 시, 21개 군), 149개 존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만족도조사 등
시책평가 164개 지방자치단체 지방대중교통계획, 대중교통 수단 및
시설개선 ㆍ확충 등

2008

  • 5~11
    대중교통 현황조사, 경영 및 서비스 평가
대중교통DB센터(PTC) 2008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5대 광영권, 68개 시ㆍ군
(특별ㆍ광역시 7, 시 40, 군 21),
149개 존, 426개 지점, 578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적 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 만족도조사 등
경영 및 서비스 평가 6개 도 (275개 업체) 경영 및 서비스분야 평가

2007

  • 5~12
    대중교통 현황조사, 시책평가, 경영 및 서비스 평가
대중교통DB센터(PTC) 2007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7개 특별시/광역시, 8개도의 76개시,
167개존, 501개 지점, 757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적 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 만족도조사 등
시책평가 164개 지방자치단체 지방대중교통계획, 대중교통 수단 및
시설 개선ㆍ확충 등

2006

  • 1. 5
    - 대중교통 조사 및 평가 사업 대행기관 지정
    • 교통안전공단이 대행기관으로 지정됨
  • 4~11
    - 대중교통 현황조사, 경영 및 서비스 평가
대중교통DB센터(PTC) 2006년 연혁의 구분, 대상, 조사내용 리스트
구분 대상 조사내용
현황조사 전국 164개 시ㆍ군의 247개 존,
1,480개 지점, 498개 노선
대중교통관련 사회ㆍ경제적 지표,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여건,
고객 만족도조사 등
경영 및 서비스 평가 18개 업체 (철도8, 고속버스10)
4개 시ㆍ도 (146개 업체)
경영 및 서비스분야 평가

2005

  • 7. 28
    -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정
    • 국민의 교통편의와 교통체계의 효율성 증진을 목적으로 함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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