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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시범도로

시범도로 소개

  • 시범도로 현황 및 문제점
    • - 현재 도면에 단순도색으로 에코드라이브의 초보적 단계
    • - 공회전 제한구역 표시(신호대기)
    • - 에코드라이브 도로 표시(내리막길)
  • 에코드라이브 시범도로 운영
    • - 노면 도색 및 전광판을 활용
    • - 한국교통안전공단 VIMS 및 센서 활용
    • - 도심의 에코존을 설치 운영(대전, 영주, 남원, 정선, 충주)
    • - 에코드라이브 도로운영(성남시내 2지점)
  • 에코드라이브 시범도로 아이템 내용
    • - 1단계(홍보성) : 노면 도색에 전광판에 에코드라이브 요령 게시하여 참여를 유도한다. 도심 교차로 에코존 - 공회전 제한(신호대기), 에코로(내리막길 1~2km)
    • - 2단계(일방성) : 한국교통안전공단 VIMS 및 번호판 인식 시스템을 활용(4~5km)
    • - 3단계(쌍방성) : 단말기, 센서, 공단 VIMS, 번호판 인식 시스템 활용(10km)
  • 에코드라이브 시범도로 노면에 단순 도식 방식

    에코드라이브 시범도로 샘플 이미지1

    • 도로바닥에 녹색바탕 흰색글씨로 공회전제한구역이라고 표시됨

  • 에코드라이브 도로 시범 설치 개선 아이템(1단계)

    에코드라이브 시범도로 샘플 이미지2

    • 표시등으로 녹색불일때는 정속주행, 안전운전하십시오 로 표시되고 적색불일때는 엑셀에서 발을떼세요, 연로 0리터 절약 및 CO2 0g 감축예상 으로 표시된다.
    • 표시등으로 시점에는 에코드라이브 도로구간시점, 에코드라이브에 동참합시다! 라고 나오며 종점에는 연료 0리터 절약, CO2 0g 감축되었습니다! 라고 표시됨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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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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