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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각국의자동차안전도평가제도

각국의 자동차 안전도 평가제도의 구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리스트
구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주 관
  • 국토교통부
  • 한국교통안전공단
  • 자동차안전연구원
  • 교통부
  • 도로교통안전청
    (NHTSA)
  • EU집행위원회
  • 영국환경교통지역성
  • 스웨덴 운수성
    자동차클럽 등
  • 주정부도로교통국
  • 자동차클럽
  • 국토교통성
  • 자동차사고
    대책기구
대 상
  • 승용차
  • 다목적승용차
  • 소형승합/화물차
  • 승용차
  • 다목적승용차
  • 경트럭
  • 승용차
  • 다목적승용차
  • 승용차
  • 다목적승용차
  • 경트럭
  • 승용차
  • 다목적승용차
시행시기
  • 1999
  • 1978
  • 1995
  • 1993
  • 1996
평가방법
  • 고정벽정면충돌
    (56km/h)
  • 40%부분정면충돌
    (64km/h)
  • 90도 측면충돌
    (55km/h)
  • 75도 경사 기둥
    측면충돌
    (32km/h)
  • 좌석
    (16km/h후방충돌)
  • 보행자 (40km/h)
  • 주행전복 (80km/h)
  • 제동 (100km/h)
  • 사고예방안전성
  • 고정벽정면충돌
    (56km/h)
  • 63도 측면충돌
    (62km/h)
  • 주행전복(80km/h)
  • 75도 경사 기둥
    측면충돌
    (32km/h)
  • 사고예방안전성
  • 고정벽정면충돌
    (50km/h)
  • 40%부분정면충돌
    (64km/h)
  • 90도 측면충돌
    (50km/h)
  • 75도 경사기둥
    측면충돌
    (32km/h)
  • 좌석
    (16,24km/h후방충돌)
  • 보행자(40km/h)
  • 어린이안전성
  • 사고예방안전성
  • 40% 부분정면충돌
    (64km/h)
  • 90도 측면충돌
    (50km/h)
  • 기둥 측면충돌
    (29km/h)
  • 보행자(40km/h)
  • 사고예방안전성
  • 고정벽정면충돌
    (55km/h)
  • 40% 부분정면충돌
    (64km/h)
  • 90도 측면충돌
    (55km/h)
  • 좌석
    (16km/h후방충돌)
  • 보행자 (머리)
  • 제동(100km/h)
  • 사고예방안전성
향후계획
  • 여성운전자,
    어린이 탑승자,
    사고 예방안전장치
    확대
  • 사고예방안전성
    (AEB)
  • AEB VRU
  • 기둥측면충돌
홈페이지
배 너 KNCAP NHTSA EURO NCAP ANCAP NASVA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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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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