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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소개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문제출제방법 안내

문제출제 방법

  • 문제은행 방식
    • 문제은행 방식이란 다량의 문항분석카드를 체계적으로 분류ㆍ정리ㆍ보관하여 랜덤하게 문제를 출제하는 방식
  • 시험문제 공개 여부(비공개)
    • 문제은행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험문제를 공개할 경우, 반복 출제되는 문제들을 선택하여 단순암기위주의 시험 준비로 변질될
      우려가 있고 지식의 범위가 한정적이므로 재출제를 계속하는 경우 중요도가 비교적 낮은 문제 출제가 불가피하여 이를 방지하고자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응시 및 채점 방법

  • CBT 방식
    • 문제가 랜덤하게 개인별 컴퓨터로 전송되어 프로그램 상에서 정답을 체크하여 응시하고,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자동적으로 정확하게
      채점하여 결과를 표출

본인 취약부분 세목 공개 운영

  • 문제 공개에 대한 대안으로써 운영하는 제도로 홈페이지 내 공식발표 페이지에서 본인 취약 부분 확인 가능
  • 응시생 본인의 취약한 분야를 공개하여 자격취득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함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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