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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민원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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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 접수

접수 절차

  • 실명인증

  • 시험장소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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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결제

  • 접수확인

안전관리자 자격시험 원서접수 안내

교통안전관리자자격시험 원서접수의 시험장소 선택, 응시원서 작성, 전자결제, 접수확인 리스트
시험장소 선택 시험장소를 확인하고 해당 응시지역을 선택 (본인 현재주소지와 관계없이 응시지역 선택가능)
응시원서 작성
  1. 1. 개인정보확인 및 입력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
  2. 2. 등록기준지 입력 : 개인신원조회가 안될 경우 자격증 발급 불가(시험응시자 책임)
  3. 3. 사진 등록 : 기존 사진을 스캔 등으로 파일 업로드 실시
  4. 4. 응시자격 입력
    • - 응시자격 선택 : 5개 자격 도로, 철도, 항공, 항만, 삭도
    • - 시험과목 : 필수과목 3개 및 선택과목 3개 중 택1
  5. 5. 전자결제 방법 선택 : 응시 수수료 확인 및 결제방법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선택)
    • - 교통안전관리자 자격시험 인터넷 접수는 전과목(필수3, 선택 1) 응시자 및 일부과목 면제자 중 증빙서류로 자격증 사본만 필요한 자에 한함
    • - 교통안전관리자 일부과목 면제자 중 자격취득사항 확인서, 경력증명서, 학위취득사항 확인서, 성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가 필요한 경우 공단 15개 지역본부 및 지사에서 방문접수 실시
    • - 시험응시 관련 기타 문의는 국번없이 1577-0990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결제 자격시험 수수료 납부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로 20,000원 납부)
접수확인
  1. 1. 전자결제 후 응시표 출력이 되면 접수완료(별도확인 절차 없음)
  2. 2. 본인 컴퓨터에 프린터가 없는 분은 화면상에서 나타난 수험번호, 시험장소를 메모 후 시험응시 (수험번호, 시험 장소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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