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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민원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 채팅 상담

부조리 신고

교통안전공단 직원의 업무와 관련된 부조리를 처리합니다.
업무에 관한 단순질의 및 건의사항은 전자민원 '묻고 답하기' 직원 부조리와 관련이 없는 일반
민원사항은 전자민원 "고객의소리(VOC)"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센터에 직원부조리와 관련 없는 내용이 접수될 경우에는 '상담문의' 또는 '고충민원',
'불평불만'으로 이관(신고인의 인적사항 포함)되어 소관부서에서 처리하게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 센터

  • 다음과 같이 교통안전공단 업무와 관련한 부정 비리가 있는 경우
    • - 민원처리의 부당한 지연 및 반려행위
    • - 공사입찰 등 회계 부정행위
    • - 기타 비위행위 등
  • 신고하실 때에는 사실확인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연락처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익명 또는 허위주소일 경우에는 접수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제보자의 성명, 연락처, 신고내용 등이 허위인 경우에는 회신하지 않을 수 있으며, 부조리 추방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부조리신고는 기명 또는 실명인증 절차를 거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 바로가기 민원접수하기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기획관리처) 전화번호 054) 459-7125
  • 부조리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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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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