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리콜알리미 신청

리콜알리미 안내
소유하신 차량에 리콜이 발생한 경우 즉각적으로 리콜여부를 확인할수 있도록 안내 문자(SMS)를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리콜안내문자를 받으셨다면 안전을 위해 즉시 리콜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청 절차

  • 기본정보 입력

  • 인증번호 입력

  • 접수

  • 접수완료

신청시 주의사항

  • (별표) 는 필수 입력항목입니다.
  • 리콜알리미를 신청하기 위해 수집되는 정보는 리콜알리미 서비스 만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리콜알리미 신청시 주의사항에 필요한 정보 리스트
필요한 정보
신청인 (별표)휴대전화 인증
전화번호
(별표)이메일
자동차 (별표)소유인과의 관계
(별표)자동차등록번호
(별표)소유인/법인명
(별표)생년월일/성별(7자리) 또는
사업자등록번호(앞 7자리)

서비스 신청하기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