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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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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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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신문고

예산신문고
한국교통안전공단을 방문하여 예산낭비 사례를 목격하셨거나, 예산절감에 도움이 되는 내용 등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 제안자격 공단 모든 고객
  • 제안내용 공단사업 및 경영관련 전 분야(예산낭비 사례 및 예산절감 방안 등)
  • 제안심사 절차 고객제안접수 → 관련부서검토 → 심사(예산성과심의위원회) → 포상
  • 고객제안 접수

  • 관련부서 검토

  • 심사(심의위원회)

  • 포상

포상기준 및 내역

예산낭비 신고 포상기준 등급, 포상금, 비고 리스트
등급 포상금 비고
S 10만원 상당 상품권 심의위원회에서
등급 결정
A 5만원 상당 상품권
B 3만원 상당 상품권
C 없음
  • 검토결과 통보기간 : 14일
  • 기타
    • - 채택된 제안에 관한 제반 권리는 채택일로부터 공단에 귀속되며, 고객께서 제출하신 개인정보는 공단업무와 관련하여 일부 활용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제보자의 성명, 연락처, 신고내용 등이 허위이거나 무기명인 경우에는 회신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제시된 아이디어에 대한 소유권은 공단에 귀속합니다.
    예산신문고 창구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사항은 일반 민원에 준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예산처 : 054) 459-7094

민원접수하기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예산낭비신고(예산처) 전화번호 054) 459-7094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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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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