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중소기업애로사항

중소기업애로사항 이용분야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중소기업업체와의 의사소통을 위한 채널입니다.
애로사항 외에도 상생협력 요청 및 제안사항을 등록해주시면 담당자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다음에 관한 사항은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조 등에 의거하여 별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1.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사법상 계약관계가 있는 자로서 그 계약관계와 직접 관련된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2. 성명•주소 및 연락처 등 신원이 불명확하거나 타인 정보 도용 등 인적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3. 공단과 무관한 개인간 권리관계 또는 사생활에 관한 사항과 기타 광고성 게시물인 경우

민원접수하기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동반성장총괄(일자리혁신실) 전화번호 054) 459-7123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

만족도 평가

만족도조사
연   령   별
고객유형별

의견을 수렴하여 공시품질 향상에 반영하겠습니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