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상담문의

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
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자주하는 질문(FAQ)"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 불평불만, 고객제안은 "기타(고충·불평불만·제안)"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민원접수하기

등록일 검색

총 9,260건 [1/926] 페이지

- 검색
상담문의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200402-013 오토바이 머플러튜닝관련 new 임** 배분중 자동차튜닝처 2020-04-02
20200402-011 오토바이 핸들 튜닝관련 new 임** 배분중 자동차튜닝처 2020-04-02
20200402-007 화물운송자격의 합격자교육 new 김** 배분중 자격관리처 2020-04-02
20200402-006 개인택시 자격요건 관련 문의 new 장** 접수대기 - 2020-04-02
20200402-005 화물운송 자격증 취득 유효기간 등 new 이** 배분중 자격관리처 2020-04-02
20200402-002 화물운송 합격자 교육의 건. new 김** 처리중 자격관리처 2020-04-02
20200402-001 화물운송자 합격자 교육 일정 new 강** 처리중 자격관리처 2020-04-02
20200401-017 화물운송 종사자 합격자교육... new 백** 처리중 자격관리처 2020-04-01
20200401-009 화물운송종사자 합격자 교육 최** 처리중 자격관리처 2020-04-01
20200401-006 화물운송 합격자 교육 한** 처리중 자격관리처 2020-04-01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