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상담문의

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
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자주하는 질문(FAQ)"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 불평불만, 고객제안은 "기타(고충·불평불만·제안)"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민원접수하기

등록일 검색

총 8,808건 [1/881] 페이지

- 검색
상담문의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190919-007 건강검진 결과 중 "색약 " 판정 new 이** 배분중 교통안전정책실 2019-09-19
20190918-008 철도교통안전관리자 자격증 발급 신청 및 결제한지 2달이 되어가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장** 처리중 안전사업처(광주전남) 2019-09-18
20190917-012 95년인가 대형면허 취득하고 그 당시엔 증명서나 이런게 없는시절인데 최** 처리완료 자격관리처 2019-09-17
20190916-013 문의드립니다 정**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09-16
20190916-007 화물운송자격 합격자 교육장 윤** 처리완료 안전관리처(인천) 2019-09-16
20190916-002 자동차검사관련입니다 손**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19-09-16
20190911-003 본인확인에 대해서 방** 처리완료 항공시험처 2019-09-11
20190910-008 올뉴카니발 오토도어 부품 결함 김** 처리완료 정보분석처 2019-09-10
20190910-007 서인천검사소 접수 직원 좀 늘려주세요. 최** 처리완료 서인천검사소 2019-09-10
20190910-005 2007년식 12인승 스타렉스 인승변경 문의 임** 처리완료 자동차튜닝처 2019-09-10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