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참여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ARS구성도

  • 고객의 소리

상담문의

상담에 관련된 문의공간입니다.
자주 질문되는 답변에 대한 유사질문을 보시려면 "자주하는 질문(FAQ)"
우리 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 불평불만, 고객제안은 "기타(고충·불평불만·제안)"를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민원접수하기

등록일 검색

총 9,063건 [1/907] 페이지

- 검색
상담문의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200125-003 화물운송자격증 신청자격요건 동** 접수대기 - 2020-01-25
20200123-009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시트 불량 '쥐오줌 오염" 관련 고객 대응 행태 최** 접수대기 - 2020-01-23
20200123-008 자동차 LED 안개등 관련 문의 한** 접수대기 - 2020-01-23
20200123-007 차량 방향지시등 색깔에 관하여 유** 배분중 검사기준처 2020-01-23
20200123-004 자동차 정기검사 인터넷 예약 김** 배분중 검사운영처 2020-01-23
20200122-007 ABS 모듈결함 관련 결함 신고 건 홍** 배분중 정보분석처 2020-01-22
20200121-007 교통공단 아이디 변경문의 한** 처리완료 홍보실 2020-01-21
20200121-003 튜닝신청서 취소하려고 하는데.., 김** 처리중 자동차튜닝처 2020-01-21
20200120-014 자동차정기 검사 예약 하게 해주세요 오**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20-01-20
20200120-013 자동차 검사 관련 문의 입니다. 김** 처리완료 검사운영처 2020-01-20
  • 민원신청과정이나 부조리 신고 시 애로사항 및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바랍니다.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운영지원처) 전화번호 054) 459-7169
  • 부조리•공익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