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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737건 [1/274]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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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고충,불평불만,제안)의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리스트
VOC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상태 처리부서 등록일
20170918-011 지나치게 늦은 업무 처리 익명 배분중 인증검사처 2017-09-18
20170918-006 차량 재검사 문의 김충일 처리중 검사기준처 2017-09-18
20170915-001 수출말소 및 폐차말소차량 수출시 검사결과표 발급관계 건의안 익명 배분중 검사기준처 2017-09-15
20170912-001 자동차 정기검사 박남규 처리완료 검사기준처 2017-09-12
20170911-004 노후된 기계식 주차장 소음관련 조중희 처리완료 특수검사처 2017-09-11
20170908-013 운행기록계A/S 관련하여 이상욱 처리완료 도로교통안전처 2017-09-08
20170908-001 초경량 비행장치 지도 조종자 교육 입교 추가공지 관련 김경환 처리완료 항공교통안전처 2017-09-08
20170907-005 초경량 비행장치 안전검사 접수가 이렇게 어렵나요? 이한식 처리완료 항공교통안전처 2017-09-07
20170906-010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최진영 처리완료 VOC 2017-09-06
20170906-009 왜 안해주는건데요 최성민 처리완료 VOC 2017-09-06

고객의 소리(VOC) 이용안내

  • 민원접수 (공개/비공개) 이용분야

    고객께서 교통안전공단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상으로 민원을 제기할 수 있도록 마련한 창구입니다.
    교통안전공단에 대한 제안, 제도개선 등은 “고객제안”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민원창구 이용분야
    [이용방법]
    • 민원신청(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조 제 2항)
      • - 교통안전공단의 업무에 관한 문의 및 건의 사항
      • - 교통안전공단의 행정처분 및 사실행위로 인한 권리이익의 침해 (이하 "고충민원")
    • 공개 및 비공개 선택
      • - 고객의 의사에 따라 공개민원과 비공개민원이 결정됩니다.
      • - 공개민원은 공개민원 조회란에서 누구나 그 내용을 열람할 수 있는 반면 비공개민원은 고객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개민원 조회 - 접수처리된 민원사항중에서 고객님께서 공개로 접수한 민원에 대해서 처리 결과를 누구나 조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 확인 - 접수한 민원사항에 대해서 처리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나의 민원보기 - 고객님이 신청하신 민원의 처리결과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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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안내(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0990
  • 민원총괄(기획관리처) 전화번호 054) 459-7125~8
  • 부조리신고(감사실) 전화번호 054) 459-7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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