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1. 통합민원
  2. 고객상담 및 신고
  3. 자주하는 질문 (FAQ)

통합민원

고객만족센터 연락처 정보 및 문의사항

  • 고객만족센터
    1577-0990

    상담시간 : 09: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통화료 : 사용자 부담)

  • 고객의 소리
  • 채팅 상담

자주하는 질문 (FAQ)

FAQ
우리공단의 업무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질의 답변형식으로
정리하였습니다.
FAQ를 통하여 해결되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우리공단 업무와
관련된 고충민원 · 불편불만 · 고객제안은 "고객의 소리(VOC)"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칭찬 · 격려, 정보공개, 부조리신고, 예산낭비신고 등은 하단의 분류에서 선택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원하시는 분류를 선택하세요.

등록일 검색

총 200건 [1/20] 페이지

ex)1999-01-01   - 검색
자주하는 질문(FAQ)의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리스트 및 상세보기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최종수정일
200 인증 평가 자동차 연료절감장치 공인인증시험 안내 황미성 2016-10-21
199 인증 평가 수입자동차 배출가스인증시험(소음인증시험)을 받고 싶습니다. 황미성 2016-10-21
198 기타 관련사업 온실가스 배출계수(Emission Factor)는 무엇인가요? 황미성 2016-10-21
197 자동차 공제민원 공제조합 보상 담당자가 객관적 근거 자료도 없이 금액만을 제시하며 합의를 종용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6 자동차 공제민원 일방적 합의금 제시 후 보상 방치 또는 지연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5 자동차 공제민원 자동차의 파손으로 본인의 자동차를 사용할 수 없어 렌터카(대여자동차)를 사용하려 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4 자동차 공제민원 자동차사고로 차량을 수리하여 시세가 하락하였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3 자동차 공제민원 자동차수리비가 차량가액을 초과하여 수리를 해 줄 수 없다고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2 자동차 공제민원 교통사고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데 공제조합에서 진료비 지불보증을 중단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
191 자동차 공제민원 사고 접수를 했는데, 공제조합에서 피해자의 일방과실을 주장하며 진료비 등에 대하여 처리를 해주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VOC SYSTEM 2016-10-21